서브비주얼

공지사항
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 비상체제 운영계획 안내

  • 조회수 1022
  • 작성자 최고관리자
  • 작성일 2020.05.11
1. 자가진단앱에서 등교가능 여부 점검
시행기간: 2020년 5월 11일(월)부터 별도 안내시까지
대상자: 전체 교직원 및 학생대상자들은 시행기간 동안 자가진단앱에서 자가진단 후 등교가능 판정시에만 등교
자가진단앱 주소: https://ijis.inje.ac.kr/covid19/main.aspx (붙임의 사용설명서 참조)
등교불가 판정시, 교직원은 부서장/기관장에게 통보 후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학생의 경우 절차에 따라 공결 등 후속처리
 
2. 출입부 관리
시행기간: 2020년 5월 11일(월)부터 별도 안내시까지 매일 08:30∼17:30(토/일요일, 공휴일 제외)

정문 발열체크 실시
 1) 대상자: 도보 및 차량을 이용하여 학교에 들어오는 모든 인원
 2) 학교 교직원 및 학생은 본인의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자가진단 후 등교가능 화면을 발열 점검자에게 제시하고, 발열 점검 후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
 3) 외부인의 경우 발열 점검 후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
 4) 건물 출입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의무

중문/경영대학원 주차장 출입구는 폐쇄하고, 후문은 통학버스만 입차가능(출차는 모든 차량 가능)
각 동 주출입문만 개방, 보조 출입문 폐쇄

3. 통학버스 이용 안내
탑승시 자가진단앱의 등교가능 화면을 운전자에게 제시 후 발열 점검 실시
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 의무
교내 도착 후 선별진료소에서 자가진단 등교가능 화면을 제시 후 스티커를 배부받아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후 교내 활동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