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2학기 전일제 대학원생 활동일지 제출 안내 및 환불규정 안내
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 학기 시작 전에 장학생으로서 학업과 연구·교육 활동에 주력할 것을서약하며 장학금을 신청하였습니다. 이에 학과조교 및 지도교수님께서는 전일제 대학원생을 연구·실험 및 교육·수업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라며,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전일제 대학원생들에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대상 : 전일제 대학원생
나. 제출시기 : 매학기 2회(중간고사 기간, 기말고사 기간)
다. 작성기간 및 제출기한
구분 | 활동기간 | 활동시간 | 제출기한 | 비고 |
1회 (중간고사 기간) | 8. 29. ~ 10. 21. | 144시간 | 10. 27.(목) | |
2회 (기말고사 기간) | 10. 24. ~ 12. 16. | 160시간 | 12. 22.(목) |
라. 제출처 : 해당학과 사무실(취합) -> 대학원 행정실
마. 제출서류 :
1)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일지
2)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'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(해당자에 한함)
바. 유의사항 :
1) 코로나19로 미입국한 외국인 학생은 활동일지 제출 제외.
2)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
없으며, 대학원 행정실(320-3612)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 만일, 취업사실 통보
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.
3) 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 3시수
내에서 강의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
(사본)를 제출하여야 하며,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
합니다.